강진군 강진읍 우성건설 대표, 지역사회에 50만원 기탁 공정현 우성건설 대표, 나눔 릴레이 참여로 연대 더욱 강화 |
 |
강진군 강진읍 우성건설 대표, 지역사회에 50만원 기탁 |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공정현 우성건설의 대표가 지난 1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강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는 ‘삼삼오오 나눔 릴레이’ 여덟 번째(25-8호) 주자로 50만 원을 기탁 했다.
이번 기탁은 공정현 대표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한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회사 차원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기여를 이어갈 계획임을 밝혔다.
공정현 대표은 “작은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번 기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성건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의 가치를 널리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임창복 강진읍장은 “강진읍 주민들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부를 해주신 공정현 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주민들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강진읍은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고 말했다.
‘삼삼오오 나눔 릴레이’는 강진읍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이번 기부가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지역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