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제주개발공사를 30년간 믿고 응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추억을 나누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행사 참가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개회식을 마친 후, 가벼운 체조로 몸을 푼 뒤 삼다수 숲길 1코스를 걸으며 제주 자연의 상쾌한 공기를 만끽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 제주삼다수 공장 투어 프로그램에서는 제주삼다수가 생산되는 최첨단 스마트 공정 시스템을 갖춘 공장 내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 한편에 마련된 피크닉존에서는 맛있는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등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며 참가자들의 높은 참여도와 만족도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지난 30년동안 고객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 덕분에 제주개발공사는 제주를 대표하는 지방공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제주삼다수 또한 단순한 생수 브랜드를 넘어 제주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더욱 가깝고 신뢰 깊은 관계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은 그 첫걸음으로서, 모두가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