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019.07.23(화) 17:22
시사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 특집기획 오피니언 커뮤니티  
탑뉴스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 관광 스포츠
전남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구례
곡성
고흥
보성
화순
담양
장성
장흥
강진
해남
영암
무안
함평
영광
진도
완도
신안
곡성군, 곡성관광택시 2분기 역령강화 교육 실시

여름휴가도 곡성관광택시와 함께

2019년 07월 11일(목) 16:39
[시사종합신문 = 조남재 기자 ]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11일 곡성레저문화센터 평생학습실에서 곡성관광택시 종사자를 대상으로 2분기 역량강화교육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10월 운행을 시작한 곡성관광택시는 손님의 취향에 따라 기사님들이 코스를 추천하기 때문에 구석구석 둘러보기 좋아 다양한 연령층의 여행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지역특색을 살린 여행지 추천과 함께 기사 한 분 한 분의 친절한 입담이 녹아든 색다른 관광상품으로써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느덧 3년째 여행객에게 추억을 선물한 관광택시를 보다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분기별로 친절과 소통, 문화관광, 홍보,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역량강화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진행된 친절교육에서는 고객에게 신뢰, 편안함, 쾌적함을 제공하여 감성을 자극하며 친절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이어진 사진촬영기법 교육을 통해 단순히 고객을 촬영해주는 것이 아닌‘원근법을 이용한 재미있는 촬영’,‘토퍼를 활용한 촬영’등 트렌디한 촬영기법도 함께 익혔다. 이와 함께 도림사, 청계동계곡 현장을 돌며실습을 통해 직접 촬영해보는 재미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 이번달부터 운영중인‘코레일관광개발 오레일패스&곡성관광택시 연계상품(오레일페스 이용객에 대한 관광택시요금 25% 할인)’ 운영 등을 안내하고 관광택시관광택시 활성화를 위해 소통하는 시간을 함께 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지역의 관광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는 관광택시에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곡성관광택시가 지역의 특색있는 상품으로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곡성관광택시연합회 고병무 회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배운 고객응대 친절서비스와 사진촬영 기법을 활용해 고객들을 더욱 따뜻하고 즐겁게 맞이할 준비가 됐다며, 여름휴가도 친절한 곡성관광택시와 함께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곡성관광택시는 기본 3시간에 6만원이고 1시간 당 2만원이 추가되며, 문의사항은 1522-9053으로 전화하면 된다.

기자이름 조남재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조남재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곡성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총력
곡성군, 항산화 효소 풍부한 기능성 칸탈루프 멜론 출하 예정
곡성군, 수요자 맞춤형 농업 교육으로 농가소득 증대 모색
곡성군, 교통사고 및 중사 피해예방위한 감속운전 캠페인 전개
곡성군, 제5호 태풍‘다나스’대비 만반의 준비 태세 돌입
곡성군, 여름방학 한중 우호교류 홈스테이 사전설명회 개최
곡성군, 주요 산책로 입구에 진드기 기피제 자동분사기 설치
곡성군, 곡성관광택시 여름여행 후기 이벤트 진행
곡성군 솔바람 치유의 숲, 올 9월 개장 목표로 막바지 구슬땀
곡성군, 강레오 셰프의 MASTER’s CHOICE 곡성멜론 한정판매
곡성군농협, 양파김치 담그기 및 판촉행사 등 양파 소비 촉진 전개
    
회사소개회원약관청소년보호정책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문의광고문의기사제보공지사항고충처리인제도인터넷신문 윤리강령
발행처 : (주)시사종합신문 | 등록번호 : 광주 아-00213 | 발행.편집인 : (주)시사종합신문 오승택 | 발행일 : 2011.03.16
본 사 : 광주광역시 북구 금재로 36번길 47-8, 5층(북동 56-2) | 전화 : (062)524-1600, FAX : (062)524-29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승택
전남지사 : 전남 순천시 성동2길 24 | 전화 : (061)746-2222 | 제주지사 :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 934번지 | 기사제보 : sisatotal@hanmail.net
(시사종합신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