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사)전북자치도사회적기업협의회와 사랑의 쌀 전달식 진행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 150kg 전달식 진행
전북 지역 내 위기 아동 대상자 선정 및 쌀 전달 예정 |
 |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사)전북특별자치도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이재배)와 함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 진행하는 모습.
|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사)전북특별자치도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이재배)로부터 쌀 150kg을 전달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김윤주 지부장, 사)전북특별자치도사회적기업협의회 이재배 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쌀은 전북 지역 내 저소득 및 위기가정에 지원 예정이다.
이재배 전북특별자치도사회적기업협의회 회장은 “요즘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이 있고, 이런 시기일수록 사회에 기여하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역 사회 위기가정과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지원해주신 전북특별자치도사회적기업협의회 이재배 회장님과 모든 회원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매일 한 끼 식사 걱정을 하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을 희망하는 경우 굿네이버스 전북지부(063-222-415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오승택 기자 sisatota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