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023.03.31(금) 21:03
시사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 특집기획 오피니언 커뮤니티  
탑뉴스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 관광 스포츠
탑뉴스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
관광
스포츠
명량해상케이블카, 설연휴 정상 운영

2023년 계묘년 울돌목의 힘찬 회오리 기운을 받아가세요~

2023년 01월 17일(화) 09:45
명량해상케이블카, 설연휴 정상 운영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2023년 계묘년 설연휴를 맞아 명량해상케이블카가 귀성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게 설날 연휴 기간동안 정상운영을 한다고 밝혔다.

설날 연휴기간동안 케이블카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정상운영을 진행하며, 설날 연휴 마지막인 1월 24일만 오후 6시에 운행이 종료된다.
명량해상케이블카, 설연휴 정상 운영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설연휴기간 방문하기 좋은 설날 여행지로 신비로운 울돌목 회오리 바로 위를 지나갈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한데 특히 이번 설날 연휴기간은 바다 물살이 강할 때 여서 시간을 잘 맞추어 방문하게 되면 울돌목 회오리의 진수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해질 무렵 진도대교 너머로 지는 노을이 인상적인데 일몰시간에 맞춰 케이블카에서 낙조를 즐기는 것도 명량해상케이블카를 즐기는 또다른 방법이 될 것이다.

설날 연휴기간 동안 케이블카 티켓 소지자는 진도타워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특히 연휴기간에 한해서 진도타워 4층에 위치한 명량MR시네마 시설 무료 관람 혜택이 제공된다.명량MR시네마는 국내 최초 Mix Reality 시설로 현재 울돌목 바다위에서 1597년 명량대첩의 전투를 생생하게 재현해 놓은 이색적인 시설로 가족단위 여행객들 특이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 코스로도 인기가 좋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 친지들과 모처럼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신비로운 울돌목 회오리 바다위에서 좋은 기운 가득 담아 가시고, 작년 안 좋은 기억들은 이곳 울돌목 회오리에 씻겨 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해남 우수영 관광지에서 진도 망금산 정상을 연결하는 해상케이블카 시설로 해남과 진도를 연결하는 전라도 여행지 추천 코스로 뽑히고 있으며, 신비로운 울돌목의 회오리와 다도해의 수려한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힐링여행 코스로 좋다는 곳이다. 특히 겨울시즌에는 해가 짧아지면서 서해안 최고의 일몰로 겨울여행지로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기자이름 오승택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오승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제주관광공사, 관광통역안내사 대상 제주 이해교육 추진
남해안남중권 9개 시군, 광역 시티투어 누비GO! 특별한 여행 시작
제주 포도호텔, 아이와 산모를위한 태교여행 베이비 문 패키지 출시…
제주관광공사, 2023년 관광기업 육성사업 본격 시동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온라인 플랫폼 이벤트…
한국철도 광주전남본부, 4월 철도관광상품 2만명 예약 돌파
제주관광공사, 김만덕 나눔적금 1계좌 갖기 운동 동참
제주관광공사, 2040 플라스틱 제로 섬’ 실현위한 여행문화 캠페인…
제주관광공사, 매월 제주관광의 새로운 소식 JTO News로 만나요
제주관광공사, 관광분야 ESG 참여기업 모집
제주관광공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그랑프리 등 2관왕 달성
    

회사소개회원약관청소년보호정책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문의광고문의기사제보공지사항고충처리인제도인터넷신문 윤리강령
발행처 : 시사종합신문 | 등록번호 : 전남 아-00399 | 발행/편집인 : (주)시사종합신문 | 발행일 : 2011.03.16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재옥
전남 : 전라남도 순천시 성동2길 24(동외동) | 전화 : (061)746-2222 | 기사제보 : sisatotal@hanmail.net
광주지사 : (062)524-1600 | 전북지사 : (063)214-4300|제주도지사 : (064)772-2900
[시사종합신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