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 706,060원 전달

2025년 02월 05일(수) 10:21
(사진제공=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은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원장 조유진)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의 지원을 위한 후원금 706,060원을 전달받았다고 24일(금), 밝혔다.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은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원장 조유진)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의 지원을 위한 후원금 706,060원을 전달받았다고 24일(금),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임광묵 전남서권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 조유진 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 원장 및 교직원, 원아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후원금은 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 아나바나 나눔 행사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전라남도 내 학대피해아동의 정서적·경제적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광묵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학대피해아동 및 가정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전달받은 후원금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고마운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학대피해아동에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유진 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 원장은 "의미 있는 일에 기여하고 싶었다.”며, 아동의 미래가 가족의 미래이자 나라의 미래로 이어지기에 지역 내 아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1998년 8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남도 목포시, 신안군, 무안군, 영암군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치료, 아동학대의 재발 방지 등 사례관리 및 아동학대예방사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기자이름 오승택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오승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