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도내 관광기업 맞춤형 온라인 교육 참여 기업 모집
2024년 08월 27일(화) 17:11
제주관광공사, 도내 관광기업 맞춤형 온라인 교육 참여 기업 모집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27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교육과정에 참여할 도내 관광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다양한 관광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문인력 양성 및 제주 관광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교육은 3인 이상의 제주 관광기업이면 참여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다.

교육과정은 J-Academy 온라인 플랫폼에 보유하고 있는 교육 콘텐츠 중 관광기업이 원하는 커리큘럼으로 맞춤형 학습이 제공된다. 현재 J-Academy 온라인 플랫폼에는 직무교육 38개 과정, 트렌드 교육 47개 과정, 제주 이해 교육 및 기타교육 15개 과정 등 총 100개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교육 신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내 알림마당>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관광기업들이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도내 관광기업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금번 온라인 교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도와 공사는 이번 맞춤형 온라인 교육과정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현장 중심의 ‘맞춤형 찾아가는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은 마케팅·브랜딩, 서비스·고객관리 등 직무 분야의 실습형 현장 강의로 진행되며,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이 제공된다.
고성민 기자 sisatotal@hanmail.net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