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MC머티리얼즈 특허동아리, 광양시가족센터에 성금전달

사내 특허동아리 ‘아이디어 뱅크’ 성금 1백만원 전달

2023년 09월 01일(금) 22:41
㈜포스코MC머티리얼즈 특허동아리, 광양시가족센터에 성금전달
[시사종합신문 = 장민규 기자] 광양시가족센터는 지난 31일 ㈜포스코MC머티리얼즈 사내 특허동아리(아이디어 뱅크)가 센터 가족희망드림지원사업에 성금 1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단원분들의 특허 제안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받은 상금으로 마련됐으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최용철 ㈜포스코MC머티리얼즈 탄소소재 R&D 센터장은 “광양시가족센터와 교류하며 지역사회에 소외된 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허동아리 ‘아이디어뱅크’ 9명의 단원은 크고 작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이용해 회사와 사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를 계기로 가족센터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문화에 동참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포스코MC머티리얼즈는 한부모·조손가족이 건강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심리치료 및 가족관계 향상프로그램 ▲자조모임 형성 지원 ▲대상가정 아동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3년 연속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고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할 계획이다.

한편, 광양시가족센터 가족희망드림지원사업은 지역사회에서 심리·정서, 경제, 양육 등 복합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기능 회복과 가족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자이름 장민규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장민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