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위촉패 전달식 개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 및 자문이사 4명 위촉

2023년 09월 01일(금) 22:40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위촉패 전달식 개최
[시사종합신문 = 장민규 기자] 광양시는 지난 31일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 및 자문이사에 대한 위촉패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패 전달식은 정인화 광양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와 임종대(㈜화인 대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문이사 남은오(태정종합건설 대표), 김재숙(MG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영조(㈜혜성티앤씨 대표), 이성구(㈜코스원 대표) 등 4명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번에 위촉된 회장과 자문이사들은 2025년 5월까지 2년간 광양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011년 4월 7일에 설립됐으며 115개 단체 9,050명이 ▲사랑나눔 ▲재능나눔 ▲시정협력 ▲환경사랑 ▲안전지킴이 5개 영역으로 구성돼 활동하고 있다.

협의회는 영역별 특색에 맞는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 추진, 모두愛 밥차, 광양시 자원봉사 페스티벌 주관, 각종 문화․체육 행사 자원봉사자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따뜻하고 감동이 넘치는 광양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임종대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시민의 행복과 광양시의 발전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금까지 다각적인 활동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자문이사 및 자원봉사단체가 시와 기업과 협업해 다른 도시에서 광양시를 벤치마킹할 수 있을 만큼 광양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선도적으로 이끄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광양시 자원봉사 방향을 모색하고 총괄하며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주도하는 기구”라면서 “이번에 위촉된 회장님과 자문이사께서 우리 시 자원봉사 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고 다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자이름 장민규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장민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