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푸름교육봉사회, 도내 고교생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
2023년 03월 31일(금) 10:46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김광수)은 3월 31일 늘푸름교육봉사회(회장 고연숙)에서 도내 고등학생 10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늘푸름교육봉사회는 도내 각급 학교 어머니회장 및 학부모회장으로 선출되어 임기를 마친 100여명의 여성회원들로 구성된 단체로 1992년에 창립되었다.

매년 학교 및 지역사회의 추천을 받아 학업의 뜻이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 10명을 선발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하며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다. 1학년때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은 3학년까지 지원하며 학업 중단이 생기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제주도생활체육협회가 주관하는 어르신체육대회에는 모든 회원이 참여해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봉사를 하고 있고, 도내 해수욕장의 갯모자반 수거 및 쓰레기 줍기에 나서는 등 환경보존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도내 미혼모시설과 장애인시설 등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물품 지원 및 봉사를 이어가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늘푸름교육봉사회는 장학사업, 교육 봉사, 환경 정화, 사회복지시설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며 자라나는 세대에게 더 나은 미래를 물려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성민 기자 sisatotal@hanmail.net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