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화 무소속 광양시장 후보, 세풍산단 규제완화 등 8개항 정책협약 체결
2022년 05월 27일(금) 20:53
정인화 무소속 광양시장 후보, 세풍산단 규제완화 등 8개항 정책협약 체결
[시사종합신문 = 장민규 기자] 정인화 광양시장 후보는 26일 선거사무실에서 (사)세풍발전협의회(회장 김종술)와 광양읍 세풍리 발전을 위한 8개항의 정책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정책협약에서 정 후보와 세풍발전협의회는 “세풍산단의 활성화를 위해 규제 완화, 세제 혜택 등 기업친화적 행정을 펼쳐 분양률을 높이고, 지역 주민이 겪고 있는 불필요한 규제를 철폐한다.”는데 인식을 함께 했다. 정책협약에서는 또 광양 지역 산단협의체를 구성해 지역과 기업이 상생 협력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기로 했다.

이날 정책협약에서는 이 밖에도 △발전소 주변 피해 주민 문제 해결 △주민복지센터 건립 △송전탑 건설 피해 주민 건강검진 실시 △세풍 저류지 환경부 습지 등록 △산단 주변 환경오염 예방 감시 활동 확대 △세풍산단 주변마을 CC-TV 설치 및 감시단 운영 등에 합의했다.

정 후보는 이 자리에서 “시장에 당선되면 세풍산단이 광양의 새로운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활성화 시키겠다.”며 “또한 지역 주민들이 피해를 겪지 않도록 건강검진 지원, 환경오염 감시 활동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첨부 사진설명: 정인화 후보와 세풍산단협의회 김종술 대표가 협약식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자이름 장민규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장민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