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일자리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캐취업(catch+취업) 일자리연계 지원사업으로 취업의 문 활짝!

2022년 05월 23일(월) 16:54
영광군, 일자리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영광군은 지난 20일, 지역 특성에 맞는 일자리 사업 발굴 및 정보 공유, 영광군 고용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일자리 유관기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 외 7개 취업지원 유관기관 실무담당자 및 기관 관계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변화된 고용시장 정보를 공유하고 일자리 유관기관 간 상호 협력을 통한 네트워크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영광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영광군 캐취업 일자리연계 지원사업과 관련해 구인·구직 발굴 및 연계 활성화 방안과 취업자 고용유지 증대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공동 홍보 및 사업진행 사항 공유하는 등 상호 소통을 위한 운영 방안을 모색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지역 내 일자리 유관기관 간 협력강화를 통해 효과적인 취업지원 서비스 제고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광군에서는 군민의 취업 지원을 위하여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구인 및 구직을 희망하는 관내 기업 및 구직자는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350-5517)문의하면 된다.


기자이름 오승택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오승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