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

아데카코리아, 완주군인재육성재단에 5,000만원 장학금 쾌척

2022년 01월 10일(월) 11:01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아데카코리아 주식회사(대표 타카하시 신)는 10일 완주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5천만원을 완주군인재육성재단에 기탁하였다.

아데카코리아는 1991년에 설립되어 수지첨가제 및 반도체 유전재료 등을 제조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봉동읍 완주산업단지에 1,2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출액은 2,262억원에 달한다.

또한, 아데카코리아의 김영보 부사장은 2011년부터 완주군인재육성재단 이사로 재직하면서 지역의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영보 부사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생들이 경제적인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박성일 완주군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완주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장래를 위해 관심을 가져 감사드리며, 우리 학생들이 지역에서 학습할 수 있는 여건 마련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아데카코리아는 지난 2018년도부터 이번 기탁금을 포함해 현재까지 2억원을 기탁하는 등 완주군 미래인재육성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오승택 기자 sisatotal@hanmail.net
이 기사는 시사종합신문 홈페이지(http://www.sisatotal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news@sisatot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