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019.06.19(수) 22:08
시사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 특집기획 오피니언 커뮤니티  
탑뉴스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 관광 스포츠
광주
광산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이어져

한국환경공단 1천만원, 하나은행 2천만원, 금호타이어 3천만원 상당

2019년 06월 12일(수) 21:25
[광주/시사종합신문]오승택 기자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광주광역시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는 12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한국환경공단 1000만원, 하나은행 2000만원, 금호타이어 30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차례로 가졌다.

이날 오후에 개최된 전달식에는 이용섭 시장, 한국환경공단 진효언 본부장과 백인수 관리처장, 하나은행 정민식 호남영업그룹 그룹장과 문종원 광주지점장, 금호타이어 조강조 생산기술본부장과 황호길 광주공장장 등이 참석했다.

이용섭 시장은 “수영대회 붐조성 홍보에도 힘써주시고 대회 성공을 위해 입장권까지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진효언 한국환경공단 본부장은 “자체 홍보관에서 수영대회를 홍보하고 있으며, 앞으로 경기가 끝나는 날까지 적극적으로 광주수영대회 붐조성을 위한 홍보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환경공단은 환경오염방지·환경개선 및 자원순환촉진, 기후변화 대응 등 온실가스 저감사업 등을 추진하는 정부투자 기관이다.

정민식 하나은행 호남영업그룹 그룹장은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가 약소해서 죄송하다”며 “수영대회가 성공 개최되어 광주시가 스포츠선진 도시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12개 자회사와 국내 750여 지점(출장소 포함)을 운영하고 광주지역에만 11개 지점 14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외환전문 은행으로 광주광역시 어르신교통카드, 광주신용보증재단 출연을 통한 지역경제와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 등을 추진하며 광주시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진효언 금호타이어 본부장은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글로벌 수영축제에 지역기업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려 기쁘게 생각한다”며 “금호타이어가 어려울 때 시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조속한 경영정상화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수영대회 입장권을 자체 특화 유통점인 타이어프로를 통해 지역민과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배포하여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 할 예정이다.

이용섭 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각계에서 수영대회 입장권을 구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힘입어 이번 수영대회를 기필코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입장권을 구매하는 기업과 단체들의 구매가 활발히 이어지면서 입장권 판매액은 41억원으로 판매 목표액(75억원) 대비 54.6%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기자이름 오승택 기자
이메일 sisatotal@hanmail.net
오승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주시, ‘경제자유구역 개발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광주광역시, 수영대회 개회식 특별교통대책 추진
광주광역시,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공사 본격 착수
광주광역시, 수출위기 타개 비상체제 가동
광주광역시, 하남.본촌산단 환경개선펀드 공모 선정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성황
광주광역시, ‘생태계 교란 생물 퇴치사업’ 본격 추진
광주광역시, 인권대표도시 광주, 유엔과 인권증진 협력 강화
광주광역시, 청소년 대상 ‘인권 골든벨’ 행사 개최
광주광역시, 인공지능 생태계조성 정책토론회 개최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소방심리지원단 '찾아가는 상담실'운영
    
회사소개회원약관청소년보호정책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문의광고문의기사제보공지사항고충처리인제도인터넷신문 윤리강령
발행처 : (주)시사종합신문 | 등록번호 : 광주 아-00213 | 발행.편집인 : (주)시사종합신문 오승택 | 발행일 : 2011.03.16
본 사 : 광주광역시 북구 금재로 36번길 47-8, 5층(북동 56-2) | 전화 : (062)524-1600, FAX : (062)524-29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승택
전남지사 : 전남 순천시 성동2길 24 | 전화 : (061)746-2222 | 제주지사 :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 934번지 | 기사제보 : sisatotal@hanmail.net
(시사종합신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수 있습니다.